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 홍보센터 소식

소식 / DAESUNJUJO NEWS

대선주조㈜의 공지사항 및 보도자료를 알립니다.

제목 [보도자료] 대선주조, 남해군청과 ‘2022 남해군 방문의 해’ 공동 홍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9.17 조회 56

대선주조, 남해군청과 ‘2022 남해군 방문의 해공동 홍보

16일 부산 벡스코 국제관광박람회서 공동홍보 협약식 진행

 

 

[사진설명 = 지난 16일 대선주조 차재영 상무(왼쪽)와 장충남 남해군수(오른쪽)

부산 벡스코에서 공동 홍보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대선주조(대표 조우현)가 남해군 관광 활성화를 위한 홍보 활동에 나선다.

 

대선주조는 지난 16일 벡스코에서 남해군청과 ‘2022 남해군 방문의 해를 알리는 공동 마케팅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고 17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대선주조 차재영 상무와 장충남 남해군수를 비롯한 양측 실무진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남해군청이 부산 국제관광박람회에서 지역을 홍보하고, 대선주조와 마케팅 협약으로 ‘2022 남해군 방문의 해를 시민들에게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대선주조제품 보조 상표에 사업 내용 홍보 ‘2022 남해군 방문의 해에 대한 공동 홍보 방안 모색 대선주조제품을 포함한 지역 생산제품 애용 협력 상호인적교류 및 정보공유 등 이다.

 

대선주조는 이번 협약으로 대선소주 제품 뒷면에 ‘2022 남해군 방문의 해’ BI와 네이밍이 인쇄된 보조상표를 부착해 남해군 관광을 홍보한다.

 

대선주조 조우현 대표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남해군의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공동 홍보를 진행하게 됐다많은 분들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마음을 남해군 관광으로 치유 받고 지역경제 활성화도 돕는 선순환이 이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다음
    대선주조 홈페이지를 오픈하였습니다.
이전
    이전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