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 홍보센터 소식

소식 / DAESUNJUJO NEWS

대선주조㈜의 공지사항 및 보도자료를 알립니다.

제목 [보도자료] 대선주조 조우현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9.17 조회 35

대선주조 조우현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다음 주자로 골든블루 김동욱 대표, 차세대기업인클럽(NENC) 박재영 회장 지명

 

 

[사진설명 = 16일 대선주조 조우현 대표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대선주조 조우현 대표가 운전자들의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나섰다.

 

대선주조는 16일 대선주조 조우현 대표가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안전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지난해 12월 행정안전부에서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고,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과 어린이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추진됐다. 이후, 전국의 많은 기업, 공공기관, 민간단체, 개인의 참여를 이끌어내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다.

 

챌린지는 지명 받은 사람이 행정안전부의 교통안전 슬로건인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 적힌 팻말을 든 사진과 표어를 SNS에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면서 진행된다.

 

삼진어묵 박용준 대표의 지명으로 챌린지에 동참한 조우현 대표는 다음 주자로 골든블루 김동욱 대표, 차세대기업인클럽(NENC) 박재영 회장(대륙금속전무이사)을 지명했다.

 

대선주조 조우현 대표는 미래 꿈나무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교통 문화 조성은 반드시 필요하다앞으로 어린이들이 마음 편히 등하교 할 수 있도록 운전자분들이 많은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다음
    대선주조 홈페이지를 오픈하였습니다.
이전
    이전글이 없습니다.